이재록 목사
www.drlee.or.kr
순수한 복음의 진수를 느끼게 해 주며 복음의 능력을 실상으로 나타내 보여 이 시대 성령 운동의 모델이 되고 있는 권능의 목회자.
1982년 장년 9명이 모여 10여 평 남짓한 성전에서 시작된 만민중앙교회를 멈추지 않는 뜨거운 성령의 역사 속에 대형교회로 성장시켰다. 예수님께서 복음을 전하신 후 따르는 표적으로 말씀을 입증한 것처럼 이재록 목사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권능을 통하여 성경이 참된 진리임을 확증하고 있다.
그의 영향력은 국내보다 해외에 널리 알려져 있다. 그동안 우간다, 일본, 파키스탄, 케냐, 필리핀, 온두라스, 인도, 러시아, 독일, 페루, 콩고민주공화국, 미국, 에스토니아 등에서 대규모 연합집회 부흥사로 활발하게 사역해 왔는데 집회 시 폭발적인 권능의 역사가 나타나 CNN에 보도된 바 있다.
2009년 9월, 예루살렘에서 개최된 ‘이스라엘 연합성회’는 전 세계 220여 개국에 생중계 및 녹화 중계되었고 수많은 사람들이 치료받아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대표 저서로 십자가의 도 외에 <죽음 앞에서 영생을 맛보며>, <천국>, <지옥>, <믿음의 분량>, <영혼육>, <주님의 자취>, <희한한 능>, 자서전 <나의 삶 나의 신앙> 등 60여 권이 있으며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불어, 히브리어 등 56개 언어로 번역 출판되었다.